private function dragEnterHandler(e:DragEvent):void{
if(e.dragSource.hasFormat(FImage.ELEMENTS_NAME)){
msgStack.visible = false;
sizeSelectCanvas.visible = true;
fadeOff.stop();
fadeOn.play();
this.alpha = 1;
DragManager.acceptDragDrop(this);
}
}
dragEnter : 드롭될 대상에서 감시.. 타켓에 처음 드래그 아이템이 오버되었을때 한번 실행되며
아이템으로 받을 것인지 판별 후 아이템으로 받도록 함..
private function dragOverHandler(e:DragEvent):void{
if(PrintOptionButtonManager.getHighlightBtn(e) != null){
DragManager.showFeedback(DragManager.COPY);
}else{
DragManager.showFeedback(DragManager.NONE);
}
}
dragOver : dragEnter 가 실행된 후 아이템을 검사하여 상황에 따라 피드백을 호출함..
none 일 경우 드롭해도 드롭이벤트가 디스패치되지 않는다..
private function dragExitHandler(e:DragEvent):void{
this.alpha = 0.5;
fadeOn.stop();
fadeOff.play();
}
dragEnter 일때 변형이 가해진 경우 다시 드래그가 아웃될때 변형을 원상복귀하는 처리를 함..
private function dragDropHandler(e:DragEvent):void{
var btn:Button = PrintOptionButtonManager.getHighlightBtn(e);
this.alpha = 0.5;
fadeOff.play();
if(btn != null){
var sizeType:String = btn.label;
listAddItem(sizeType, printListView.photoPrintTileList.selectedItems);
printListView.nextBtnVisible = true;
}
}
'Flex 드래그앤드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itTestPoint drag and drop 시 마우스가 오버되어있는 button 가져오기.. (1) | 2008.11.24 |
---|---|
로컬파일 -> AIR 로 드래그앤 드롭 (1) | 2008.06.25 |
객체 드래그시 객체 크기에 비례하여 컨테이너 안에서 움직이기 (2) | 2007.11.17 |
드래그앤 드롭 구현 (1) | 2007.08.14 |
드래그앤 드롭 예제 (1) | 2007.05.23 |
드래그 앤 드롭 (1) | 2007.05.23 |